loader

차계부 회사소개

반갑습니다.

차계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차계부에서는 자동차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하도록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차계부에 내장된 프로그램은 개인과 정비업체 그리고 자동차 영업사원이 서로 연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개인이 차계부에 회원 가입하여 차계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이용하는 정비업체가 차계부에 가입되어 있다면 자신의 차계부를 해당 정비업체에서 기록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부분은 자신이 허락을 해야 하고, 해당 정비업체도 동의를 해야 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차계부(정비일지)를 자신이 이용하는 정비업체에서 기록해 주기를 바란다면 해당 업체가 차계부에 가입되어 있는지 문의를 해 봐야 합니다.

 

개인이 차계부에 회원가입을 하고 자신의 차량에 대한 차계부를 관리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쉽게 말해 개인이 회원가입하고 차계부는 이용하는 것은 모두 무료입니다.

하지만 정비업체나 자동차 영업사원이 고객을 위해 고객의 정비일지를 기록하거나 자기 업체의 뉴스를 등록하거나 자동차 뉴스를 게재하는 등의 이유로 가입하는 것은 유료입니다.

즉 정비업체나 영업사원이 가입한다는 의미는 고객의 서비스를 위해 가입한다고 의미입니다.

물론 정비업체 직원이나 영업사원이 개인으로 차계부를 이용하는 것은 무료 입니다.

 

정비업체나 영업사원이 고객의 서비스를 위해 가입하려면 별도의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차계부와 동일한 개별 홈페이지가 생성되게 됩니다.

그 홈페이지는 자신의 홈페이지로서 자신이 원하는 소식을 마음대로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이메일 : mindisit@naver.com

신청 전화 : 010-9661-8786

 

차계부는 여러분의 자동차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개인이 관리를 하든지 정비업체에서 관리를 하든지 꼭 자동차 일지를 관리하셔서 오랫동안 안전한 차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오일 교환 시기 등은 반드시 기록하여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0

훈훈해요
0

슬퍼요
0

화나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코멘트(Comments)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ㅓㅓ

뉴스

최근 #

최하단 업무프로그램 - 뉴스닷컴